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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인증서 없이 재난지원금 알아보기

공인인증서 없이 재난지원금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단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은 없다고 보아야 합니다. 답이 벌써 주어버렸네요? 그러나 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요. 한번 살펴봐주시면 감사할거 같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아요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부분들을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일단은 우리는 여러 검색하는 부분들을 올려드려볼텐데요. 찾아 볼수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우리는 긴급재난 지원금을 언제 받는지를 아는것이 필요로 합니다. 실제로 11일과 18일 2군데로 구분이 가능함을 알아야합니다.

공인인증서 없이 재난지원금 같은 경우는 일단 18일을 집중해서 기억을 하셔야합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다른사람이 받을때보다는 조금 늦게 기달려야 한다고 보면 됩니다. 일단 기억을 하시고 나서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은 공인인증서 대신에 신분증이 있어야합니다.

공인인증서 없이 재난지원금 같은 경우는 일단 18일날 필요한 부분은 신분증 들고 은행을 찾으시는것이 필요로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pc에서 할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지만 오프라인 신청을 해야한다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가지고 알아야 하는 것은요. 은행창구 방문, 그리고 신청서 접수 또한 충전을 신청하면 됩니다. 그리고 선택한 카드에 지원금 자동춘전이 됩니다. 물론 신분증 기준으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그리고 여권등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없이 재난지원금 하는 방법 최종적으로 정리하고 결론을 내려보겠습니다.

  • 일단 날짜는 첫번째 18일부터 가능하다 입니다.
  • 두번째 은행이나 아니면 읍면동 주민센터/ 지역금고에서 가능합니다.
  • 자신이 챙겨야 하는 준비물은 주민, 운전면허, 여권등 그리고 대리발급의 경우는 위임장 필요
  • 그리고 실제로 방문해서 대상자 여부 조회 및 신청서 접수 하고 나면 지급 준비가 되고 받을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많은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직접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부분인데요. 많은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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