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 지도 거리재기 방법

오늘은 카카오 지도 거리재기 방법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확실히 방법이나 이런것들이 어렵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카오지도로 먼저 이동을 하고 먼저 확인하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지도 거리재기

먼저는 카카오지도에서 뜨게 되면 위성으로 자신의 위치를 잡아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와이파이 잡히는 랜선 잡히는 지점을 잡고 그 위치를 잡아주는거 같습니다. 물론 모바일의 데이터 접속이라면 다릏기도 하구요.

 

카카오지도 오른쪽에 보면 거리재기 자 표시가 있습니다.

자모양에 그리고 cm모양의 그런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근히 보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저는 대구에 살기 때문에 이쪽 구암 고등학교에서 공원으로 가는 방법을 해보도록 하께요.

카카오지도 거리재기 실제로 재는 방법

실제 거리는 직선으로 바로 재어 볼수가 있기도 하구요. 아니면 가는 길에 따라서 해야지만 정확한 거리를 재고 이동거릴를 체크 해볼수가 있습니다.

각 차도로 가는 길로 따라서 이동하게 되면 총 거리가 913미터로 이동을 해야지 갈수 있는 거리가 되구요. 그리고 직선 거리를 재면 675미터로 더 짧은 거리를 보고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진행이 되었죠. 카카오 지도 다음지도 이런식으로 바뀌면서 기존의 기능 그대로 있기 때문에 확실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map.kakao.com/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댓글